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17
게임

벨킨, 애플 워치용 ‘워치 Valet 충전 독’ 출시

기사입력 2016.01.08 15:47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한국벨킨은 애플 워치를 위한 충전 솔루션, ‘워치 Valet 충전 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애플 워치에 내장된 동일한 무선 충전 기술이 사용된 이 제품은 사용자가 독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이 애플 워치를 간단히 마그네틱 충전기에 거치하는 것만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워치 Valet 충전 독’은 6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미국 CES(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2016 벨킨 부스에서 선보인다.
 
벨킨 워치 Valet 충전 독의 크롬 소재로 마감 처리된 메탈 암(arm)은 애플 워치를 보고 간편하게 이용하는데 완벽한 각도를 제공하며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고, 무게감 있는 받침대는 워치를 거치 시 안정감을 더해준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워치 밴드 거치대는 스틸 메쉬와 링크 브레이슬릿 같은 유연한 워치 밴드를 쉽게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충전 독의 세련된 마감처리는 애플 워치를 보완해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는 어떤 책상이나 침대 협탁과도 잘 어울린다.
 
벨킨의 제품 매니지먼트 디렉터인 멜로디 텍슨(Melody Tecson)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위한 벨킨 통합 충전 솔루션, 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의 성공에 이어, 애플 워치를 위한 두 번째 충전 솔루션인 워치 Valet™ 충전 독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애플 워치 사용자에 완벽한 충전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워치 Valet 충전 독’은 애플 워치를 위한 독립형 충전 솔루션을 찾고 있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액세서리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