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New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 한정판 정식발매

기사입력 2016.01.14 오후 03:01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한국닌텐도는 New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을 2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New 닌텐도 3DS XL은 지난 2015년 발매된 닌텐도 3DS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3D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등 게임기의 성능이 향상되었다. 이 New 닌텐도 3DS XL이 고급스러운 금색의 외관과 젤다의 전설의 ‘하이랄’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한층 멋스러워졌으며, 특히 젤다의 전설 시리즈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New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은 수량 한정으로 28일 희망소비자가격 235,000원에 발매된다.

또한, 한국닌텐도는 New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과 같은 날 발매 예정인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를 비롯해 2016년 봄에는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을, 그리고 연내에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까지 젤다 관련 타이틀 3개를 한글화해 발매할 예정이다.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1986년 첫 타이틀이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시리즈가 발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한국닌텐도는 소프트웨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2016년은 젤다의 해’ 특별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와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3개 게임을 모두 구매하는 사람은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발매 후에 개최되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또한,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와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의 2개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사람은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다운로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10,000원 상당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각 소프트웨어에 동봉되어 있는 시리얼 번호 20자리를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intendo.co.kr)에 입력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기간 한정 이벤트이며, 28일부터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할 수 있다. 나머지 2개 소프트웨어의 발매일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http://www.nintendo.co.kr/event/zelda_event3/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