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35
게임

메모리 명가 지스킬 게이밍 기어, 이노베이션티뮤 통해 런칭

기사입력 2016.01.19 10:5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이노베이션티뮤가 지스킬 게이밍기어를 공식 런칭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지스킬은 국내 E-SPORTS 프로 리그의 공식 메모리로 채택되고, 고성능 메모리 기술력을 보유한 프리미엄 하드웨어 브랜드로. 오랜 기간 하드웨어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스킬에서 게이밍 기어 제품을 선보인다. 지스킬 게이밍 기어로 런칭되는 품목은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세 가지이다.

키보드는 독일 체리社의 스위치가 적용된 KM780 갈축, KM780 RGB 갈축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KM780은 알루미늄 아노다이징 하우징 처리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바디와 고무재질로 된 탈착식 손목 받침대, 키캡 보관함으로 구성된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키보드답게 6개의 매크로 키가 키보드 왼편에 자리하고, 게이밍 전용 키캡이 제공돼 MOBA나 FPS 게임을 즐기기 편리하다.

MX780 마우스는 버튼으로 5단계 DPI를 조절할 수 있고, 최대 8,200 DPI를 지원해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4-zone에 독립적으로 1,680만 컬러를 적용할 수 있는 RGB 모델이다. 또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왼손잡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마그네틱 탈부착이 가능한 사이드 그립 4개가 제공돼 손 크기와 모양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자의 입맛대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셋은 리얼 7.1 채널을 지원하는 SR910과 버츄얼 서라운드(Virtual surround) 7.1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SR710, 2종류로 출시된다.

SR910은 10개의 독립적인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장착돼 실제 현장에 온 것 같은 공간감을 구현하는리얼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장착한 프리미엄 헤드셋이다. SR710은 Cmedia社의 최신 XEAR 3D 기술로 서라운드 청취 환경을 제공하며, 음성 채팅 시 잡음을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헤드밴드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헤드셋이다.

한편, 지스킬은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 중이다.

지스킬 게이밍기어 제품은 이노베이션티뮤에서 A/S가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