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시뮬레이션 파이어엠블렘 if, 올 가을 닌텐도 3DS로 한글화 출시

기사입력 2016.01.26 오후 05:35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26일 3DS 신작 소프트웨어 ‘파이어 엠블렘 if’를 한글화해 2016년 가을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파이어 엠블렘 if는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파이어 엠블렘 if는 "if (만약)"가 키워드인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비극적인 전쟁 속에 있는 두 나라 중, 하나의 나라를 자신의 편으로 선택함에 따라 시나리오, 맵, 동료가 되는 캐릭터가 달라지는 전혀 다른 2개의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올 가을 출시되는 파이어 엠블렘 if는 평화를 사랑하는 백야 왕국과, 전쟁을 통한 세력확대를 노리는 암야 왕국이 대립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두 나라의 긴장관계는 극한에 달하여, 커다란 전쟁이 일어나려 하고 있다. 

백야 왕국의 왕가에서 태어나, 암야 왕국에서 자라난 플레이어는 어느 나라를 위해 싸울 것인지 힘든 결단을 내려야 한다. 자신이 태어난 조국과 피를 나눈 형제, 혹은 자신을 키워준 나라와 함께 자란 형제 사이에서 어느 편을 위해 싸울 것인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전혀 다른 장대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시뮬레이션 게임 파이어 엠블렘 if는 2016년 가을에 발매될 예정이다.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