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52
게임

조텍 아카데미 페스티벌, 그래픽카드 부문 수량 종료

기사입력 2016.02.22 16:3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조텍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신학기 맞이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 ‘조텍 아카데미 페스티벌’이 VGA 부문은 쿠폰이 소진되어 미니PC, SSD 분야에 남아 있는 소량의 쿠폰으로 진행된다고 22일 밝혔다.

‘조텍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1일 이후로 조텍코리아에서 공식 유통하는 지포스 GTX750 이상의 그래픽 카드, 미니 PC ZBOX 및 SS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제품 내 동봉된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40만원 상당의 플레이스테이션4 10대가 증정되며, 2월 22일까지 3명의 당첨자가 배출되어, 총 7대의 플레이스테이션4가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이다. 다만, 조텍의 주력 제품인 VGA는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으로 인해 빠르게 소진되어 조텍 SSD와 ZBOX를 통해 당첨의 기회를 노려야 한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 지포스 GTX970 이상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Tom Clancy’s The Division’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2월 17일부터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