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18
게임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열어

기사입력 2016.02.23 13:39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조텍코리아에서는 대성리 ‘별이보이는집 펜션’에서 IT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과 함께하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4기’는 IT 기기에 관심이 많고 재미있는 IT 컨텐츠를 생산하는 데 흥미가 있는 대학생이 조텍코리아의 다양한 IT 기기 체험과 비주얼 컨텐츠 제작, 마케팅 실무 경험을 하며 자신의 역량을 늘릴 수 있는 활동이다. 총 20명으로 구성된 4기 서포터즈는 약 3개월 동안 온/오프라인 상으로 개인별, 조별 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 및 인적 네트워크를 쌓아갈 예정이다.
 
이번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4기’ 발대식은 팀원들의 친목 도모와 단합을 위한 MT를 겸하여 진행되었으며, 조텍코리아 소개, 활동 소개, 아이스 브레이킹 등을 통하여 기본 교육과 3개월 간 함께할 팀원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저녁 식사 시간엔 조텍코리아 김성표 대표이사와 함께 ‘현재 20대 청춘들의 고민은 무엇인지, 조텍에 바라는 점은 무엇인지’ 등의 대화를 나누며 서포터즈의 기억에 남을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을 마치며, 조텍코리아의 서만석 마케팅 부장은 “4기 서포터즈는 이전 3기의 서포터즈 운영을 기반으로 하여, 팀원들이 조금 더 가까워진 상태에서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MT를 겸한 발대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며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친구들이 많은 만큼 3개월 동안 진행될 조텍 서포터즈 4기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 지포스 GTX970 이상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Tom Clancy’s The Division’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2월 17일부터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