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22
게임

카카오, 메이저리그(MLB) 주요 경기 생중계

기사입력 2016.04.20 14:1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병호, 이대호, 오승환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경기를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게 됐다.
 
카카오는 2016년 메이저리그 주요 경기를 다음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를 비롯해 다음 tv팟, 다음앱, 카카오TV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생중계한다. 접속 환경 및 디바이스 사양에 따라 일반, HD 화질 중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생중계를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하이라이트 VOD영상을 별도로 제공한다.
 
경기 중계 일정은 다음스포츠 중계코너에서 볼 수 있으며, 다음에서 ‘메이저리그’나 ‘메이저리그 중계’라고 검색해도 된다. ‘박병호’, ‘이대호’, ‘오승환’ 등 선수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선수의 타율, 타점, 홈런 등 시즌 성적과 주요 동영상을 한 번에 검색 결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송재우의 메이저?메이저!’, ‘민기자 칼럼’, ‘조미예의 MLB현장’, ‘백종인의 야구는 구라다’ 등 야구 전문가들의 칼럼도 연재된다. 칼럼은 주 1~2회 연재되며, 경기 비하인드 스토리, 날카로운 분석이 담긴 칼럼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