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아이언사이트', 오픈형 베타 테스트 시작

기사입력 2016.06.14 오후 03:59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네오위즈게임즈는 위플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 게임 '아이언사이트'가 금일부터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금일(14일)부터 오는 19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18일(토) 오후 2시부터 19일(일) 오후 10시까지는 베타 테스트를 중단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총 5개의 게임 모드와 8개의 맵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핵심 요소인 드론을 비롯해 특수 수류탄, 다양한 부착물을 통한 개성 넘치는 무기와 캐릭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전장 역시 주류를 이루는 대칭형 구조의 맵에서 벗어나 움직이는 구조물 등 다양한 변수로 전투의 흐름이 변화하는 '아이언사이트'만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아이언사이트'는 베타 테스트 기간 내 4가지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전투게이지로 모니터, 그래픽카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출석체크, 일정 레벨달성, 총기 선호도 조사, 테스트 참여 후기 등이다. '아이언사이트'의 베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