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08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새콤달콤한 '딸기 화채 전문점' 오픈

기사입력 2016.07.05 10:3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플레로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는 생산시설 1종과 랜드마트 2종으로,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딸기 화채 전문점'과 일반 골드 랜드마크 '세계수 묘목 II' 그리고 일반 제작 랜드마크 '왕실 장미 제단'이다,

또한, 지난달 공개된 네 번째 마을 '뉴타운' 내에 신규 공연으로 '부채춤'과 '일루셔니스트' 등 2종도 추가됐다. 이들 공연은 다양한 버프효과를 지니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일까지 약 한달 간 '7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골드, 하트, 시드, 채집 재료, 채집 도시락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매일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SK 의류상품권 30만 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고 300명에게는 '루디와 루카의 문어 수영장' 조경물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6월 업데이트된 '뉴타운' 콘텐츠는 다양한 공연과 풍부한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구글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