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40
게임

웹게임 ‘대천사’, 온게이트 채널링 기념 프리미엄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16.07.15 10:58 / 기사수정 2016.07.15 11:2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녹스게임즈의 RPG '대천사'의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직 온게이트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온게이트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게이트를 통해 '대천사' 이용에 동의한 회원 전원에게는 승급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온게이트 패키지'와 아이템베이 1천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 생성 시에는 대천사 전용 토큰 2천원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진입 혜택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대천사' 첫 결제시에는 금액과 무관하게 대천사 전용토큰 1천원을 지급하며 누적 결제 1만원 이상 시에는 '대천사' 전용토큰 3천원을 증정하는 VIP 혜택을 준비했다. 정식 서비스 오픈 후에는 상시로 20% 토큰 추가 충전 혜택을 제공하며,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 30%와 20%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이번에 채널링을 시작하는 대천사는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중국 웹게임 10~20위권 내에 랭크되며 2천여 개의 서버를 운영 중인 핫한 게임이다. 계속해서온게이트 회원들이 국내외 퀄리티 높은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녹스게임즈의 '대천사'는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다룰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웅장한 그래픽과 화려한 필살기 스킬은 무더위에 지친 유저들의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며, 색다른 긴장감을 조성하는 가운데 맵에 따라 시시각각 바뀌는 BGM은 '대천사'의 강력한 특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