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38
게임

블리자드, 하스스톤 써머 파티 행사 생중계

기사입력 2016.07.29 13:49 / 기사수정 2016.07.29 13:5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커뮤니티 행사인 '하스스톤 써머 파티(Summer Party)'의 생중계 정보를 금일 공개했다.

이번 생중계는 행사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써머 파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아프리카TV와 Twitch, 그리고 하스스톤 인기 스트리머인 따효니, 갓보기, 기무기훈, 통닭천사, 최락조의 개인 방송을 통해 8월 1일(월) 오후 7시 30분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D.Bridge'에서 8월 1일(월)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더운 여름 밤, 하스스톤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하스스톤 총괄 게임 디자이너 벤 브로드(Ben Brode, Principal game Designer)가 직접 방한하여 참석한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지난 4월 134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 신규 확장팩 '고대 신의 속삭임'이 출시되었다. 고대 신의 속삭임은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들은 투기장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들을 퀘스트와 투기장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카드를 신비한 가루로 만들어 직접 필요한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고대 신의 속삭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