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53
게임

스타크래프트2 "노바 비밀 작전" 두 번째 임무팩 오늘 출시

기사입력 2016.08.02 13:26 / 기사수정 2016.08.02 14:2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의 다운로드 콘텐츠인 "노바 비밀 작전"의 두 번째 임무 팩이 오늘 출시됐다고 밝혔다.

노바 비밀 작전은 스타크래프트2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임무다. 플레이어들은 테란의 가장 강력한 유령 요원인 노벰버 '노바' 테라가 되어 자치령의 생존을 위한 여러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적 기지 침투, 대규모 공습 차단, 개발 중인 은신 함선 조종 등 자치령의 생사가 걸린 중요한 비밀 임무를 수행하며 스타크래프트 세계의 알 수 없는 위험한 비밀을 맞닥뜨리게 된다. 또한 두 번째 임무 팩에는 티라도 IX, 자르반 마이너 등 스타크래프트 세계를 더 탐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세계와 환경이 등장,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타크래프트2는 지난 1998년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수많은 상을 휩쓴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시리즈 중 하나다. 최근에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타크래프트2 래더 시스템과 인터페이스 등을 대대적으로 개편, 국내외 관련 커뮤니티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