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47
게임

블리자드,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회 ‘스페셜 데이’ 세부 정보 공개

기사입력 2016.08.09 15:43 / 기사수정 2016.08.09 16:0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The Art of Warcraft)' 전시회를 8월 12일(금)부터 28일(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연휴인 13일(토)부터 15일(월)까지를 '스페셜 데이'로 지정, 전시회를 비롯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데이 첫날은 오후 3시 20분부터 국내 전문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캣츠'가 무대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코스튬을 선보이고, 이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석주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라 직접 아트 시연을 선보이는 드로잉 세션을 통해 직접 한국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선임 게임 디자이너가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사인회를 진행한다.

 


8월 14일(일) 특별 행사 일정으로는 오후 4시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현장 퀴즈쇼가, 오후 4시 30분부터는 소장 가치가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물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스페셜 데이인 8월 15일(월) 현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 등록 절차를 거쳐 선발된 인원만이 물건을 판매할 수 있는 벼룩시장(무법항 거래소)이 열려, 판매자들이 직접 제작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다양한 팬아트 물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그밖에 스페셜 데이 3일 동안 행사장 내에서는 아제로스 세계를 가상현실로 체험해볼 수 있는 VR체험 코너, 악마사냥꾼으로 분장해볼 수 있는 악마 사냥꾼 메이크업실, 멋진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고 다양한 해시태그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전시회가 종료되는 8월 28일 오후 4시부터는 컬쳐스페이스에 전시 되어있던 작품 경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블리자드는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 전액과 벼룩시장의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는 게임 팬들은 물론, 즐거운 경험을 원하는 사람이면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