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24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6.08.18 10:45 / 기사수정 2016.08.18 11:4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2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가장 큰 개선사항으로 꼽았던 가판대 등록 아이템 수량을 대폭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들은 앞으로 가판대를 통해서 요리와 재료들을 대량으로 판매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일부 UI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는 효율성이 뛰어난 레어 아이템 '와플가게'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상자를 업데이트 한다. 행운상자는 오는 8월 30일 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 친구 초대 및 추천인 보상도 개선해 인기 아이템인 '펌프킨 마차'를 비롯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며, 다음달 1일까지 루비로 결제 시 한정형 생산데코 ‘연회 테이블’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동화풍의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지난 2014년 8월 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8월 중 깜짝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