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27
게임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전투 트레일러 영상 공개…22일 CBT 실시

기사입력 2016.08.19 10:4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넥스트플로어는 19일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앞서 게임 내 전투 시스템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데스티니차일드'의 핵심 시스템인 전투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다뤘으며 전투의 핵심요소 및 흐름, 상황별 스킬 선택 등을 통해 CBT를 앞둔 유저들에게  좀 더 직관적인 정보를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데스티니차일드'의 전투는 최대 5종의 캐릭터(이하 차일드)를 선택, 기본적인 자동 턴제 방식을 통해 채워지는 스킬 게이지를 활용해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하다.

특히 스킬 공격은 총 4단계로 구분되며 이를 활용한 '드라이브 스킬' 및 '피버타임' 등 강력한 공격기술을 구사할 수 있어 타격감 및 전략 요소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22일 17시부터 29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마친 참가자 중 당첨자는 개별 안내메시지(SMS)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CBT를 통해 유저들은 300여 종의 2D 기반 캐릭터 일러스트를 살아 움직이듯 표현한 '라이브 2D' 기술을 통해 생돔감 넘치는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6곳의 스테이지와 언더그라운드 및 데빌럼블 등 이색 모드를 포함해 데스티니차일드만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데스티니차일드의 CBT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