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43
게임

실시간 모바일 FPS '파이널샷' 파이널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6.08.19 11:41 / 기사수정 2016.08.19 11:4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실시간 모바일 FPS 게임 '파이널샷'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샷'은 높은 사실성과 자유도,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FPS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한 실시간 모바일 FPS 게임이다.



이 게임은 클랜 대전, 5대5데스매치, 폭파미션,점프모드 등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전 세계 이용자들이 진입장벽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게임성을 저용량, 저사양으로 구현했다. 특히 SNS에 연결된 친구들을 별도의 등록 없이 게임친구로 만들고 대전방에 빠르게 소환하는 등 소셜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다운로드 링크는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참여후기를 남기거나 본인의 전적, 랭킹 등의 플레이 결과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코인, 다이아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A급 총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클랜명 선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