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하스스톤 파티에서 국내 최강이 결정된다!

기사입력 2016.08.24 오후 03:11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CJ E&M 게임채널 OGN의 대표 프로그램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6의 결승전이 오는 8월 26일 (금) 밤 11시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진행된다.

이번 결승전은 블리자드에서 진행하는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 현장에서 진행되어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태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는 지난 12일 출시된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 출시를 기념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째로 대관, 하스스톤 플레이어 6천명을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로 팬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승전에는 '고스트' 박수광과 '플러리' 조현수가 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양 선수 모두 우승을 확신하고 있다. 두 선수 모두 어느 대회에서나 항상 우승을 노릴만한 실력자로 손꼽히지만 아쉽게 고배를 마셨던 적이 많았던 만큼, 이번 대회 우승을 통해 강자의 면모를 반드시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대회는 7전 4선승제의 정복전 형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2천만 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하계 챔피언십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진다.

결승전은 OGN 방송과 함께 온라인 네이버, 다음tv팟,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을 통해 생중계되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