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채용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16.08.30 오전 10:24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각 분야의 인재 채용을 위해 채용 소식과 사내문화, 복지제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용 관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채용 페이지는 앞으로 넷마블의 인턴, 신입,경력사원 채용 소식은 물론 넷마블컴퍼니 내 다양한 직무별 실무자 인터뷰와 실제 채용 과정을 생생하게 전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이 페이지에는 지난해 말부터 올해 3월까지 진행된 인턴쉽의 오리엔테이션(OT) 현장 및 실제 활동 등을 소개한 콘텐츠가 카드뉴스 형태로 포스팅됐으며, 넷마블의 대표적인 조직문화인 '님문화'에 대한 설명도 올라와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넷마블컴퍼니 각 사의 채용 소식과 직무 및 회사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함으로써 구직자와 넷마블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글로벌 게임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넷마블의 도전에 함께 할 인재 채용에 앞으로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현재 채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채용 페이스북 페이지는 페이스북 내에서 '넷마블 채용' 또는 'netmarblerecruit'라고 검색하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