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1:39
게임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22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6.09.22 14:57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2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콜렉터블캐릭터 게임)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스티니차일드’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소울’의 아트 디렉터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이다.

이번 사전 등록은 22일부터 출시 전까지 18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유저 및 iOS 유저(등급 심의 중)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투즈키(Tuzki)’를 지급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차일드’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서큐버스 캐릭터 ‘모나’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 및 크리스탈 500개, 오닉스 15,000개, 100,000 골드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의 사전 예약 신청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