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0:59
경제

[스타일엑스] 소장가치 UP, '2016 홀리데이 에디션' 총집합

기사입력 2016.11.23 16:01 / 기사수정 2016.11.24 14:23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전해인 에디터] 벌써 11월 끝자락, 망년회·송년회 스케줄을 잡고 있지 않은가? 설레는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다. 거리 곳곳에는 이미 거대한 트리와 화려한 불빛과 장식이 가득하다. 올해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새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패키지이기에 더욱 특별하다. 지금부터 '2016 홀리데이 에디션'을 소개한다. 

◆ 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스파크 클래시 SPARKLE CLASH

별들의 반짝임을 담은 ‘스파클 클래쉬’ 컬렉션을 선보였다. 실버 스노와 골드 드림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이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팔레트와 아이라이너, 글리터 등이 출시됐다.

◆ 바비브라운 BOBBI BROWN
와인 & 초콜릿 컬렉션

다크초콜릿과 레드 와인에서 영감을 얻어 깊고 풍부한 색감을 담았다. 아이섀도는 네 가지 음영 컬러와 인텐스 피그먼트 라이너로 구성했다. 

◆ 바닐라코 banilaco.
핑크 홀리데이

핑크 팬더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클렌징 폼, 클렌징 밤으로 출시되었다. 패키지에는 유니크한 핑크 팬더 캐릭터로 장식했다. 핑크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크리스챤 디올 Christian Dior
스플렌더 SPLENDOR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선보인 컬렉션이다. 벨벳처럼 마무리되는 립, 생동감 넘치는 빛으로 반짝이는 손끝,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일렁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 딥티크 Diptyque
홀리데이 리미티드 캔들 컬렉션

빛과 향, 예술적인 감각으로 가득 찬 딥티크 동화 속 신비로운 이야기들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되었다.

◆ 이니스프리 innisfree
2016 그린 크리스마스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클로스 3가지 디자인의 나무 조립판을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색칠하여 뮤직박스를 완성할 수 있는 DIY 키트다. 판매금의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의 치료와 교육을 위한 기부로 이어질 예정이다.

◆ 이솝 Aesop
열정을 추구하는 삶 키트


이솝의 새로운 2016 기프트 키트는 ‘열정을 추구하는 삶’을 테마로 하여 뛰어난 글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오랜 기간 존경을 받아온 여섯 명의 자연학자들을 기리는 의미를 담았다.

◆ SK-Ⅱ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연말,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인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한 방울의 잉크로 탄생한 최고의 명작 ‘스미나가시’를 패키지로 담았다. 


◆ 베네피트 Benefit
스타 어워즈 해피 홀리데이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제품으로 구성된 ‘핑키 갤로어’, ‘걸 어 라마’, ‘잇츠 어 갤스 월드!’ 3종 키트다. 틴케이스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블리스 Bliss
팝티미스틱 Poptimistic

홀리데이가 주는 설렘과 즐거움을 블리스 만의 발랄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표현한 이번 홀리데이 세트는 총 5가지로 구성된다. 수水머프 글러브&삭스 세트는 한국 단독 세트로 출시되어 더욱 특별하다. 

◆ 키엘 Kiehl's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제레미 빌(Jeremyville)이 뉴욕 도시 안에 넘쳐나는 완연한 연말연시의 느낌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그의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컬러감이 돋보인다. 또한 사회 공동체 메시지는 재능을 세상과 나누려는 마음이 담긴 작품이다. 

◆ 페리페라 Peripera
페리스 잉크 홀리데이 리미티드

홀리데이 시즌에 맞추어 산타 모자를 쓴 루돌프, 백곰, 스노, 펭귄 등 4가지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 뚜껑으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 비오템 Biotherm
2016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덴마크 출신 유명 디자이너 듀오인 ‘바스 & 한니발’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세련되고 개성 있는 감각으로 비오템의 이미지를 재해석,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 에스티로더 Esteelauder
2016 블록버스터 세트

세계적인 화가이자 조각가, 일러스트레이터인 '루벤 톨레도'와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다. 활용도 높은 일상 메이크업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한 알찬 구성이다. 

◆ 로라메르시에 laura mercier
2016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뛰어난 발색력과 컬러감을 경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에센셜 아트 아이&치크 팔레트는 8가지 아이 컬러에 하이라이터와 브론저로 구성되어 있다.

◆ 맥 MAC
넛크래커 스위트 NUTCRACKER SWEET

호두까기 인형에서 모티프를 얻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연말 무드에 꼭 맞는 베스트 컬러만으로 구성된 제품들이 팔레트, 백 패키지 또는 미니 사이즈 키트로 선보여 진다. 

◆ 폴앤조 보떼 PAUL & JOE
홀리데이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

크리스마스 마켓(마르쉐 드 노엘, Marché de Noël)의 풍경을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메이크업 컬렉션은 12월 25일까지 매일 한 장씩 넘기며 크리스마스의 설레임을 즐길 수 있다.

◆ 랑콤 LANCOME
2016 노엘 컬렉션

핑크 빛 장미로 물든 파리의 겨울과 눈송이처럼 반짝이는 크리스털, 핑크 드레스의 스팽글에서 영감을 받아 ‘파리 엔 로즈’의 주제로 탄생했다. 시티 컬렉션의 도시로 런던을 선택, 16가지의 컬러로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런던의 일상을 ‘오데시티 런던 팔레트’에 담았다.

◆ 꼬달리 CAUDALI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대표 제품인 '뷰티 엘릭시르'와 '젠틀 버핑 크림'을 담은 '2016 홀리데이 뷰티 엘릭시르 세트'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향으로 선보이는 핸드크림이 포함 되어 있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2016 홀리데이 핸드크림 트리오' 등 10여가지의 구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 안나수이 ANNASUI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빈티지 보물(Vintage Treasures)”이라는 주제로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풍기는 패키지이다. 빈티지 가구에서 영감을 받은 박스에 두 개의 매혹적인 네일 컬러와 네일 케어 오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이다. 헤어&바디 크림은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골드, 실버 컬러의 패키지가 매력적이다.

◆ 아닉구딸 ANNICK GOUTAL
크리스마스 에디션

연말연시의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아닉구딸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노엘 캔들 출시에 이어, 12월 초 베스트셀러 3종 향수로 이루어진 펄스 스프레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X 라인 프렌즈

베스트셀러 '퓨어 시어 버터 멀티 밤'이다. 라인프렌즈의 패셔니스타 초코가 유럽 프로방스에서 느낀 따뜻한 기분을 퓨어 시어 버터에 담아 사랑하는 친구에게 선물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글 = 전해인 에디터 junhaein@xportsnews.com
그래픽 = 차연수 디자이너 cha_x2@xportsnews.com
사진 =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바닐라코, 크리스챤 디올, 딥티크, 이니스프리, 이솝, SK-Ⅱ, 베네피트, 블리스, 키엘, 페리페라, 비오템, 에스티로더, 로라메르시에, 맥, 폴엔조 보떼, 랑콤, 꼬달리, 안나수이, 아닉구딸, 록시땅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