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7:35
게임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공략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2 12:5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이 지난 1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유저 커뮤니티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공략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이쯤 되면 빠질 수 없는 공략왕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하면서 알게 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략’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완성도 높은 공략을 작성한1등 한 명에게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20,000포인트를, 2등 두 명에게는 밥알 10,000포인트를, 3등 세 명에게는 밥알 5,000포인트를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로, 주인공 ‘나루토’와 개성 넘치는 닌자들이 등장하며 원작의 다양한 인술을 실감 나게 구현해낸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유저들은 간단한 탭과 슬라이드로 캐릭터를 조작해 짜릿한 ‘연계 공격’과 ‘오의’를 즐길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