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01
게임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 대규모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30 13:2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의 유저 커뮤니티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는 신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은 ‘나는 이 파티로 레이드를 공략한다!’로 새롭게 추가된 레이드 공략용 덱과 그 덱으로 레이드 보스를 상대하는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두 장을 함께 ‘레이드 파티’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본 이벤트는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차일드’는 지난 28일 대규모 레이드 ‘라그나 브레이크’를 추가했다. ‘라그나 브레이크’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레이드 콘텐츠로 내년 1월 11일까지 약 2주간 오픈되며, 15레벨 이상 유저가 노멀 및 하드 던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비율로 등장하거나 레이드 소환권을 통해 즐길 수 있다. 4성 ‘루돌프’와 5성 ‘산타클로스’ 및 ‘크람푸스’ 등 총 3종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고, 최대 20명까지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