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35
연예

'해빙' 비하인드 스틸컷…조진웅·김대명의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17.02.22 07:39 / 기사수정 2017.02.22 08: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해빙(解氷)'이 조진웅과 김대명의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해빙'은 얼었던 한강이 녹고 시체가 떠오르자, 수면 아래 있었던 비밀과 맞닥뜨린 한 남자를 둘러싼 심리스릴러 영화.

숨쉴 틈 없는 서스펜스로 관객을 조이며 심리스릴러의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해빙'이 열연을 펼친 조진웅과 김대명의 카메라의 뒤편, 영화 속 모습과는 180도 다른 훈훈한 모습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정육식당 사장이자 원룸의 주인인 성근(김대명 분)의 집에 세 들어 살게 된 내시경 전문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성근의 치매 걸린 아버지 정노인(신구)이 수면내시경 중 의도치 않게 내뱉은 살인 고백을 듣게 된 승훈은 자신에게 친절하게 다가오는 성근에 대한 의심만 점점 커져간다.

팽팽한 대립과 서스펜스 감도는 케미스트리로 새로운 남남조화의 탄생을 예고한 조진웅과 김대명은 함께할 때마다 재미있게 놀면서 촬영했다고 전한 바 있을 만큼 영화 속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와는 다른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촬영 현장 근처에 있던 공원의 그네를 타며 즐기는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의심과 감시하는 듯한 눈빛을 주고 받으며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화 장면에서도 카메라가 꺼지면 귀엽게 머리를 넘기는 조진웅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살인사건의 공포에 빠지게 된 후 더욱 날카로워진 승훈의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영화 속 캐릭터 그 자체인 듯 섬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조진웅의 '예민美'가 돋보이는 스틸은 조진웅의 연기로 완성된 승훈 캐릭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정육식당 사장 성근 캐릭터를 위해 생애 처음 발골용 칼을 들고 고기를 손질한 김대명은 마치 숙련자 같은 포스로 캐릭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친절한 집주인의 미소 뒤 숨겨진 섬뜩함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완벽하게 캐릭터를 표현해내기 위해 노력한 조진웅과 김대명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지금껏 본 적 없었던 심리스릴러이자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해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해빙'은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