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58
연예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X하석진, 잘못된 만남(ft.101번째 면접)

기사입력 2017.02.22 08:04 / 기사수정 2017.02.22 08:0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 101번째 면접에서 ‘까칠한 면접관’ 하석진을 만나 배틀을 펼친다.

오는 3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

공개된 스틸은 101번째 지원 회사의 면접을 보는 고아성(은호원 역)의 모습으로, 고아성과 면접관 하석진(서우진) 사이에 살벌한 기류가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고아성의 독기 품은 눈빛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아성은 두 손과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면접을 보고 있는데, 눈빛만은 마치 싸움을 거는 듯 이글이글 타오르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고아성의 시선 끝에 있는 사람은 바로 ‘까칠한 면접관’ 하석진. 하석진은 고아성을 보며 미간을 살짝 찌푸려 한심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고아성은 손을 허리에 올리고 면접관 하석진에게 대들고 있어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과연 고아성과 하석진이 면접장서 한 판 붙은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자체발광 오피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고아성과 하석진 불꽃 튀는 눈빛 대결로 스태프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상황에 완벽 몰입한 고아성-하석진은 서로의 눈을 매섭게 마주보며 긴장감을 자아내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웃음을 터트리며 유쾌한 현장을 만들었다. 또한 고아성과 하석진의 찰떡 같은 호흡과 애드리브 덕분에 재밌는 장면이 탄생하고 있다”며 “’자체발광 오피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오는 3월 15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