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7:29
연예

김태리, 대체불가 분위기 미인 [화보]

기사입력 2017.02.22 08:14 / 기사수정 2017.02.22 08: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김태리의 매력을 담아낸 화보가 공개 돼 화제다.

김태리는 최근 로피시엘 이탈리아 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김태리가 가지고 있는 매력 그대로 자연스럽고 심플하게 진행됐으며 화보 속 김태리의 풍성한 머리결과 자연스러운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과하게 꾸미지 않고 최대한 심플하고 자연스럽게 특별한 포즈 없이 진행된 상황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 섬세한 눈빛과 손 끝 하나에도 담겨진 절제된 포즈만으로도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 시켰다.

매거진 로피시엘 이탈리아는 "2017년 세계 영화 예술계의 주목할 얼굴"로 한국의 배우 김태리를 지목하였으며 화보를 진행한 디렉터는 "김태리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천상 배우다. 앞으로 계속 세계 무대에서 보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김태리가 진행한 매거진 로피시엘은 지난 1921년 프랑스에서 창간한 패션 매거진으로 오랜 역사와 예술성 있는 화보 아름다운 글로 유명하다. 이어 로피시엘 이탈리아는 지역에 국한하지 않는 강력한 매거진 브랜드로, 세계 패션 및 문화 예술의 주요한 현상과 인물을 소개한다.

한편, 김태리는 도시 생활에 지쳐 시골 고향집에 내려간 주인공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그린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 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한창 촬영 중에 있으며 장준환 감독의 영화 '1987'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로피시엘 이탈리아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