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24
경제

에듀프로 공인중개사, 5단계 스피드합격반 커리큘럼 선보여

기사입력 2017.03.21 10:07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에듀프로가 단기간 수험생활에 맞춘 공인중개사 과정 ‘2017 스피드합격반’을 선보였다.

스피드합격반은 3~4월부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존 8단계 커리큘럼에서 더 압축된 총 5단계 핵심 강좌를 구성했다. 기본·심화이론과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이론특강으로 구성된 총 5단계 커리큘럼은 학습시간을 3분의 1로 압축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등록 시 오는 10월 28일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까지 추가 결제 없이 필수 핵심과정 강의와 특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은 무제한 강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과목별 3인 교수진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1,2차 기본서 6권과 문제집 6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더해진다. 수강기간에 부동산실무 마스터 5PACK 무료인강과 8회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동산실무 무료인강은 패키지 이용기간이 끝나더라도 3개월 동안 추가로 연장하여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수험생이 부족한 시간 속에서도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필수핵심 강좌만 엄선한 스피드합격반을 출시했다. 모든 수험생이 학습 장소 제약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PC강의 뿐만 아니라 모바일, MP3강의도 지원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