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49
경제

비욘드 클로젯X미드나잇 인 서울, 한정판 제품 발매

기사입력 2017.04.27 09:24 / 기사수정 2017.04.27 09:2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배우 윤계상이 운영하는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서울(MIDNIGHT IN SEOU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제품을 한정판으로 발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개개인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개성 있는 패션을 지지하는 비욘드 클로젯과, 각자의 취향에 따라 시리얼을 커스터마이징하여 맛볼 수 있는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하는 미드나잇 인 서울이 가진 ‘자신만의 스타일’이라는 교집합에서 출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브랜드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맨틱(NOMANTIC)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그래픽과 미드나잇 인 서울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조합하여 유니크하고 만화적인 새 그래픽을 탄생시켰다. 노맨틱 하트 그래픽은 핑크빛을 만나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미드나잇 노맨틱(MIDNIGHT NOMANTIC)’이라는 글자 아래 들어간 푸른빛 컬러는 그래픽이 하나의 네온사인처럼 보이게 하며 컬렉션에 신비로운 무드를 더했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후드 티셔츠와 맨투맨, 반팔 티셔츠, 에코백, 볼캡, 시리얼 패키지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해당 컬렉션은 오는 28일부터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및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런칭 10주년을 맞이하는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은 프레피 룩 컨셉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자동차, 푸드 등 라이프 스타일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 활동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비욘드 클로젯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