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11
연예

'20대 아니야?'…젝스키스, '인기가요' 대기실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7.04.30 08:4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젝스키스의 SBS ‘인기가요’ 대기실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는 젝스키스가 더블 타이틀곡 ‘슬픈 노래’와 ‘아프지 마요’ 무대를 모두 선보인다. 그런가운데 본 방송에 앞서 '인기가요' 제작진은 젝스키스의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젝키 멤버들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댄디한 정장과 컬러풀한 프린트룩 두 가지 버전의 의상을 입었는데, 20대 아이돌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동안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김희철은 ‘인기가요’의 역대 MC이자 잠시 자리를 비운 NCT 도영의 소속사(SM) 대선배. 수려한 언변과 특유의 감각으로 후배 MC 블랙핑크 지수와 갓세븐 진영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인기가요’에서는 ‘K팝스타 6’의 우승팀 보이프렌드의 ‘Swing Baby’와 아이유의 ‘팔레트’, 위너의 ‘REALLY REALLY’, 틴탑의 ‘재밌어?’, 몬스타엑스의 ‘아름다워’, EXID의 ‘낮보다는 밤’, SF9의 ‘쉽다’, 오마이걸의 ‘컬러링북’, 스누퍼의 ‘Back:Hug’, 라붐의 ‘Hwi hwi’, 다이아의 ‘나랑 사귈래’, 프리스틴의 ‘WEE WOO’,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 인엑스의 ‘2GETHER’, 이달의 소녀 3분의 1의 ‘알 수 없는 비밀’, 바시티의 ‘홀인원’ 등이 전파를 탄다.

30일 낮 12시 10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