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38
연예

'쌈 마이웨이' 포텐 터진 김지원, 2회만에 '최애라 홀릭' 만들다

기사입력 2017.05.24 09: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쌈, 마이웨이' 김지원이 마이크를 잡고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2회에서 뉴스데스크에 앉고 싶었지만, 현실은 백화점 인포데스크에 있는 '최애라' 역을 맡은 김지원이 실제 아나운서 같은 차진 연기로 제대로 하드캐리 했다.

이날 최애라는 고교 시절 동창인 찬숙(황보라 분)의 결혼식 2부 파티의 사회를 봐달라는 제안을 받고 사회를 봤다. 갑작스런 사회자의 불참으로 찬숙이 애라에게 간곡하게 부탁한 것. 잠시 후, 금빛 드레스를 입은 애라가 등장했다. 레드 카펫 끝에 마련된 사회석으로 향하던 애라는 "마이크를 착 잡은 순간, 세상이 내꺼였다"며 설레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후 그는 "내빈 여러분께 잠시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는 멘트로 2부 파티의 오프닝을 열었다.

마이크를 잡은 애라는 결혼식장 분위기를 순식간에 고조시키며, 하객들을 쥐락펴락했다. 명MC 저리가라 할 애라의 탁월한 진행 실력은 극의 쫄깃하게 만들며 보는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애라는 찬숙을 향한 시댁 어른들의 숙덕임을 듣고 센스 넘치는 대처 능력을 선보였다. 그는 "아직 어리고 여린 우리 신부님 그 낯선 초행길에 어른들의 따뜻한 보살핌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진심 어린 한 마디를 건네기도 했다. 이는 자신에게 무안을 주던 찬숙을 오히려 유쾌하게 감싸 안는 대인배의 면모였고, 이러한 애라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안겨줬다.

이렇듯 김지원은 '최애라'와 혼연일체가 되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마이크를 잡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사실에 벅차하는 인물의 미세한 감정 변화와 진행 솜씨를 마음껏 뽐내는 모습을 탁월하게 그려냈다. 이러한 김지원의 능청스럽고 차진 연기는 캐릭터의 생기를 불어넣으며, 극의 흡입력을 높였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