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34
경제

뜨거운 여름, 잇 컬러 아이템으로 바캉스룩 완성하기

기사입력 2017.06.14 06:20 / 기사수정 2017.06.14 06: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한 달 여 앞두고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의 손이 분주하다. 휴가지에서의 뜨거운 더위에 대응할 썸머 핫 컬러 아이템의 화사함을 활용하여 빛나는 바캉스룩을 완성해 보자.


활동이 잦은 여름철엔 간편한 착용이 가능하면서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방 아이템이 필요하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계절인 만큼 가볍게 착용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함께 연출 할 수 있는 가방 아이템으로 더욱 화사한 바캉스룩을 완성 해보자. 뜨거운 태양에 지지 않는 톡톡 튀는 컬러와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이 가방은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특유의 자개 느낌의 스터드가 매력적이다. 또한 천연 소재인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로 제작 된 체인과 스터드 장식은 가벼운 착용감과 시원한 느낌을 전해 준다.


휴양지의 자외선은 더욱 강하게 내리쬔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는데 선글라스가 빠질 수 없다. 올 여름 바캉스룩에는 기존의 각진 검정 프레임의 어두운 느낌 보다는 컬러풀하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산뜻하게 스타일링 해보자. 다양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바캉스의 설레는 마음과 함께 개성 있는 나만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여 화사한 바캉스룩을 완성 시킬 패션 아이템을 모색하는 이들에게 추천 한다.


나만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요즘 이들에게는 포인트 아이템은 필수이다. 심심한 휴양지 패션에 컬러풀한 손목시계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자. 화사한 바캉스룩에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시계 아이템을 더해 더욱 자유로운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화려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휴가지에서 가볍고 부담 없는 착용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복잡한 도시를 떠나 바캉스의 힐링을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평소 시도하지 못했던 나의 패션 센스를 최대한 뽐내보자. 휴가지의 살랑이는 바람결에 더욱 빛나는 쉬폰 소재 아이템을 매치하면 여행지 어디서든 눈에 띄는 화사한 바캉스룩을 즐길 수 있다. 핫 한 컬러가 돋보이는 쉬폰 블라우스와 휴양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플라워 패턴 스커트 등 바디라인을 타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보여주는 쉬폰 아이템을 매치하여 더욱 패셔너블한 여름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비주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