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23
경제

국내 출시 1주년 호로요이, 무더운 여름 날릴 시음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6.23 10:52

대중문화부 기자

팝업카에서 호로요이 즐긴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글로벌 주류기업 빔 산토리(Beam Suntory)의 과일탄산주 브랜드 '호로요이(HOROYOI)'가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음 이벤트를 실시한다.

찾아가는 팝업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A와 7월 21일(금)부터 22일(토)까지 코엑스 동쪽 광장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푸드트럭 스타일의 팝업카로 디자인했으며, 바(Bar)가 설치되어 있어 푸드트럭 바에서 제공하는 깔끔하고 청량한 '화이트사워', 부드럽고 달콤한 호로요이 '피치' 그리고 여름 밀감 맛 계절 한정 ‘스위트썸머 사워’를 즐길 수 있다.

시음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호로요이(#호로요이)를 붙여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로요이를 테마로 하여 짧은 시간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10초 초상화' 이벤트와 시음하며 편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셀카존'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시간별 경품 이벤트를 통해 호로요이 캔 모양의 손거울도 받을 수 있다.

빔 산토리 관계자는 "팝업카에서 '화이트사워', ‘피치’ 그리고 ‘스위트썸머 사워’를 마시며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로요이는 지난 6월 1일 여름 계절 한정판 '스위트 썸머 사워(아마나츠 사워)'를 출시, 작년 여름 국내 출시 이후 본국인 일본을 제외하고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호로요이는 편의점 및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