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24
스포츠

"손으로 조언, 남자답지 못해"…이승우 친형, 서형욱에 일침

기사입력 2017.07.21 15:14 / 기사수정 2017.07.21 15:15

정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축구선수 이승우(바르셀로나 후베닐 A)의 친형이자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 이승준 씨가 칼럼니스트 서형욱에 일침을 가했다.

이승준 씨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언을 해주려면 앞에서 만나서 해주지 또 손으로. 남자가 정말. 전에 갓이라는 단어를 본 게 월드겁 때인 것 같은데 그럴거면 위닝할 때 조언해주지 그랬어요. 남자가 정말 남자답지 못하네요. 뭐 그 부분은 전부터 알았지만"이라고 적었다.

이는 같은 날 MBC 축구해설위원이자 축구 칼럼니스트 서형욱이 쓴 칼럼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인다. 서형욱은 '‘코리아 메시’ 이승우에게 보내는 고언'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보도했다. 여기에는 이승우의 실력,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지적과 조언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서형욱은 이승우에 대해 '늘 자신만만한 태도', '톡톡 튀는 언행', 'SNS를 통한 적극적인 자기 어필'이라고 언급했다. 또 "정식 프로 데뷔 전 스타덤에 오른 상황인데 아직 이룬 것은 없다"며 "하루 빨리 프로 무대에 데뷔하라"고 조언했다. 또 데뷔 전 인터뷰를 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서형욱은 "지금은 '말'이 아니라 '발'로 보여주는 것만이 답이다"고 전했다.

이승우는 현재 바르셀로나 B팀(2군)에 속해 프로 데뷔를 준비 중이나, 팀 내에 비유럽권 선수를 2명 이상 초과하여 둘 수 없다는 '비유럽선수 쿼터' 규칙 때문에 난항을 겪고 있다.

이에 이적설이 돌자 에이전트 측은 "바르셀로나와 대화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주 안으로 거취를 결정해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jj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정지영 기자 jj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