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43
연예

차태현 "'최고의 한방' 연출 도전에 긴장...많이 배우고 느낀 시간" 소감

기사입력 2017.07.24 07:0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차태현이 '최고의 한방' 종영에 시원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종영한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유쾌함 넘치는 연출과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며 '차테이너'라 불린 배우 차태현이 소속사를 통해 종영소감을 전했다.

그는 "'최고의 한방'은 배우 생활에 있어 또 다른 '숨'을 불어 넣어준 소중한 작품이다. 사실, 연출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많이 긴장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했다. 처음이라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현장의 많은 제작진분들과 선후배 연기자분들 덕분에 작품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더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현장이었고, 저희 모두 서로에게 최선을 다한 '최고의 파트너'였다고 생각한다. 함께한 시간들에 감사하고, 오래도록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애정 어린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한방'을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한편, 차태현은 '최고의 한방'에서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이광재로 분해 리얼한 연기는 물론, 극중 인물들과의 다양한 케미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예능감 넘치는 연출로 색다른 드라마를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