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2:27
경제

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전문가 양성

기사입력 2017.08.04 19:21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트렌드에 따라 탄탄한 커리큘럼과 최신트렌드가포함된 반영구화장학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보다 편리하고 트렌디한 것을 찾다보니 자연스럽게반영구화장학원 시장도 커졌기 때문이다.
화장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여주는 편리한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다보니
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도 함께 늘어난것이다.

눈썹과 아이라인,입술,헤어라인 등 다양한 곳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반 영구적으로 화장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세심하고 꼼꼼한 기술을 요하는 직업이 바로 반영구화장메이크업이다.

그렇기 때문에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할 땐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가르치는지,실습이 어떻게 진행되는지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의 이력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에 위치한 미작아카데미는 전문가가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모토를 가지고탄탄한 커리큘럼과 함께 실습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각지에서 인정받아 출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외에서 인기있는k-뷰티로미작아카데미에도 출강문의가 쇄도하고 있다.해외출강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헤외출강반도 따로 운영중에 있다” 며 “반영구화장베이크업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은 마스터창업반으로반영구화장 이외의 창업에 관련한 강의도 함께 진행해 창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단기속성반과야간반,주말반을 운영중인 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는현재 8월 수강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는 유선상 또는 미작아카데미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8월 수강신청에 한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