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14
사회

일산가구단지박람회 시몬스전시장 호텔스위트룸 특설코너 전시

기사입력 2017.08.09 14:26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일산가구단지박람회가 오는10일부터 5일간 일산가구단지 현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가구박람회는 국내에서 규모가 가장 큰 행사로 일산가구단지(덕이동)에서 개최하며,참가업체는 100여개의 업체로 전시 및 행사품목은 디자인가구, 쇼파, 신혼가구세트 등
300여점이상이 행사제품으로 출품될예정이다.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기간동안 1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제주항공권이 사은품으로 제공 되는등 각 전시장마다 개성있는 전시 스타일과 이벤트로 고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이번 참여한 브랜드가구 일산시몬스는 호텔 스위트룸 룸타일링을 선보인다고 . 

해외 관계자는 “여행과 국내여행을 통해 최고급 호텔을 느끼고 체험한 고객의 변화와 욕구에 맞추어 시몬스의 호텔 룸타일링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또는 입주고객들에게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호텔 룸스타일링의 전시장은 이번 행사에서 놓치면 안될 전시장이다”고 말했다.

이어 “2017년 하반기의 룸스타일링은 호텔과 같은 고급형 가구와 침대의 기능성을 접합해 안방을 편히 쉴 수 있는 힐링룸 연출에 중점을 두어 특급호텔에서의 특별함이 있는 침대와 매트리스로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두었으며, 매트리스 또한체험장도 따로있어 직접 누워보며 비교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산시몬스가구박람회 행사일정은 첫 째날 호텔스위트룸 패키지할인과, 둘 째날 신혼가구세트 핫딜, 마지막날 신혼매트리스 특가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전시장은 일산가구단지2문에 위치해 있으며, 일산시몬스는 일산가구단지 젊은대표8인
연합회 회원(탑클래스그룹)사에 소속되어, 강매없는 클린가구점으로 타매장 이용 시에도 통합견적할인이 가능한 매장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일산시몬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