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0:42
사회

미호(MIHO), 일산가구단지박람회서 디자인가구세트·모션베드 단독 론칭

기사입력 2017.08.10 16:03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일산가구단지박람회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10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박람회현장의 열기는 날씨만큼이나 뜨겁다. 

전체가구 전시장수100여 전시장 출품품목 300점 이상 행사 또는 사은품 등 각 전시장마다 다양한 오프닝을 알리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디자인가구 MIHO에서는 다양한 가구디자인으로 색감과 디자인이 화려함을 내세워 미호만의 브랜드를 “오로라”의 러블리함과 모던함에 중점해 이번 행사에 행사제품으로 내세웠으며, 신혼가구를 구입하는 신혼부부 이벤트로 신혼부부 청첩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첩장을 들고 방문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더블특별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또한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겐 맞춤형 무료 출장견적 서비스로 우리집에 맞는 디자인가구로 맞춤견적을 진행하며, 입주고객중 가구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가구할인 혜택과 카페 후기 응모시 락스, 휴지, 티슈, 세제 등 입주종합선물세트를 추가증정 하기로 해 이번행사가 더 풍성하다.

행사는 10일부터 15일까지 일산가구단지(덕이동)에서 열리며, 행사기간동안 100만원 이상 가구 구입고객에게는 제주왕복항공권과 렌트카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또한 각매장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이번 행사를 장식하고 있다,

일산가구박람회 기간동안 미호디자인이 직접디자인한 오로라 시리즈 세트가구는 색감의 화려함과 디자인의 세련미로 이미 상반기 신혼가구 세트판매1위를 내세워 이번행사에서도 힛트예상을 자부하고 있으며, 선착순 5세트만 특가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침대부분의 행사품목은 모션베드로 움직이는 매트리스를 할인가격으로 행사기간 중 현장에서 10조만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상반기 전시, 진열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시품코너를 만들어 최대 30~40% 할인을 진행해, 알뜰가구구입 고객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미호디자인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해 있어 디자인가구, 리클라이너 디자인소파, 대리석식탁, 디자인원목 6인용 식탁, 서재꾸미기코너 등 디자인 침대프레임과 수입매트리스로 독특하고 예쁜 ‘나만의 홈스타일링’에 최적화된 가구점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미호디자인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고객들에게 온라인 세부견적 서비스를 진행해 먼 거리에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코너도 진행 중이다.

MIHO디자인가구는 일산가구단지 젊은 대표 8인 그룹(탑클래스 가구그룹)에 소속되어 강매근절, 정찰제  믿음있는A/S를 그룹의 슬로건으로 하여 회원간 가구점에서 가구 구입 시 연결망 통합견적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미호디자인은 직접 디자인, 제작한 공방가구로 오로라 신혼가구 시리즈 10세트, 원목조명침대 1+1 (매트리스구입시 프레임반값행사) 등을 기획해 이번 행사에 출품했다. 매트리스는 직수입매트리스등으로 전시 및 브랜화하여 미호만의 색을 나타내며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