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35
경제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다이어트쉐이크 2017년 최대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7.08.10 16:0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다이어트쉐이크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8월 10일(목)부터 단 12일 동안 최대 60% 할인하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이벤트 제품인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2030 여성들과 육아맘들에게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맥스의 인기 다이어트쉐이크이다. 덴마크산 우유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쉐이크로 대두단백질을 사용한 일반 제품에 비해 부드러운 목 넘김과 영양구성이 뛰어나고 포만감이 오래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SNS 상에서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의 맛에 대해 “카페에서 파는 고구마라떼 같다”, “다이어트쉐이크 맛의 기준을 뛰어넘는다”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을 얻고 있다.

또한,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단순히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아침식사를 자주 거르는 직장인들이나 다이어트와 동시에 단백질보충이 필요한 육아맘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얼마남지 않은 2017년 여름동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려는 다이어트들에게 역대급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60% 이상 할인하는 본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특별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