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45
경제

로미스토리가 제안하는2017 F/W 패션트렌드

기사입력 2017.08.14 12:04

홍동희 기자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지만 패션업계는 벌써부터 F/W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화보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2017 F/W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패션트렌드 및 아이템을 살펴보자.



RED COLOR
2017 F/W시즌 컬러로 주목 받은 레드 컬러는 여자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도록 해줄 뿐 아니라 포인트컬러로 제격이다.톤 다운된 레드부터화려한 네온 빛의 레드까지무한한 매력의 레드컬러를 활용하여 감각적인 룩을완성해보자.


LETTERING POINT
상반기에 이어 FW시즌까지 대세로 자리잡은 레터링아이템은캐릭터부터 플라워까지 더 과감해지고 화려해진 것이 특징이다.유니크한레터링 포인트에 대비되는 심플한 데님을매칭해 경쾌한 데일리룩을연출할 수 있다.
 

MODERN CHECK
뉴욕, 런던,밀라노,파리 등 2017 F/W 컬렉션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난 것은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체크패턴을 손꼽을 수 있었다.클렌체크(Glen check), 타탄체크(Tartan check), 깅엄체크(Gingham check), 하운드투스 체크(Hound Tooth check) 등 모던한 체크를 활용한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로미스토리(쏨니아대표 김소영) 관계자는 “”아직은 덥지만 백화점을 비롯해 패션 상점 곳곳에는 이미 F/W시즌을 연상케하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패션 아이템들이 진열되어있다.”며 “F/W시즌을 대비해 베이직한 디자인에 2017 F/W 컬러,포인트 아이템을 매칭하면 이번 시즌에도 충분히 센스있고스타일리쉬한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