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30
경제

예비부부가 꼭 알아야할 것들만 ···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페어

기사입력 2017.09.19 14:5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평생 단 한번, 경험하는 결혼준비는 식장예약, 예단, 예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신혼여행 등 많은 과정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 게 아닌데, 그 불편함을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거쳐 해결한다면 결혼준비는 더 이상 불편하지만은 않을 것이다.

허니문&웨딩페어에 있어서 높은 만족도와 후기, 18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는 ‘천생연분닷컴’에서는 매월 2회 주말인 토/일요일에 허니문&웨딩페어를 개최한고 있으며, 예비  부부가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 느끼는 불편함과 걱정을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 이다.

많은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각광 받고 있는 ‘천생연분닷컴’의 허니문&웨딩페어는 매회, 최다 혜택으로 준비된 풍성한 혜택과 가격할인으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예비신부가 결혼식을 준비할 때, 가장 걱정되는 1순위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라는 정보를 파악했으며, 그에 맞는 혜택을 제공해야 된다고 생각하여 가장 아름다워 보여야하는 신부를 위해 럭셔리 수입드레스 패키지로 구성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68%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하고, 웨딩홀은 최대 300만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고 전했다.

허니문&웨딩페어는 결혼준비에 최적화된 장소이며, 오랜 경험과 체계적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맞춤 웨딩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신혼여행 또한 전문가 상담을 통한 지역선정과 풀 빌라 패키지, 자유여행 등 최대 150만원 할인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준다.

계절시즌에는 다양한 초특가 할인과 다채로운 이벤트, 방문 또는 상담이나 계약에 따라 고가의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어서 신혼여행을 걱정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천생연분닷컴’의 허니문&웨딩페어는 허니문 업계 평판 1위로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와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타 업체에서 가질 수 없는 특별함, 차별화, 신뢰성, 알뜰함을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큰 곳이다. 또한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까지 13억 원이 가입되어있어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있으며,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