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47
경제

셀프 웨딩 촬영, 율리아나웨딩에서 선보이는 ‘스드메 88패키지’

기사입력 2017.09.20 10:4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인기 결혼 프로그램에서 셀프웨딩촬영이 공개되면서 많은 일반인 예비부부들도 셀프 웨딩 촬영이 유행되고 있다. 이에 율리아나웨딩은 예비부부들이 손쉽게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스드메 88패키지를 내세웠다.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항상 새로운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기에 신부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드메 88만원 패키지는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다.

관계자는 “결혼준비 스드메를 상담하다 보면 추가되는 비용들로 결혼준비 예산을 곤혹스러운 고민을 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율리아나웨딩에서 결혼준비 과정에서 예산준비 하는 부분에 있어 소소하게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통큰 서비스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고 전했다.

더불어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번 9월 23일과 24일 셀프웨딩 초대전도 개최한다고 한다. 많은 신랑신부들이 참석하여 좋은 혜택과 이벤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웨딩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