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2
연예

'당잠사' 이종석X배수지, V라이브로 먼저 만난다…22일·24일 방송 (공식)

기사입력 2017.09.21 15:3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고성희-정해인이 오는 22일 오후 1시 네이버 V 라이브와 24일 오후 4시 15분에 방송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리보기’에 총출동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21일 “이종석-배수지-이상엽-고성희-정해인이 네이버 V 라이브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리보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미리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의 이야기다.

우선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네이버 V 라이브의 V 드라마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22일 오후 1시에 진행될 V 라이브에서는 이종석-배수지-이상엽-고성희-정해인이 드라마와 관련한 솔직한 토크를 나누게 된다.

이번 V 라이브는 제작발표회 대기실에서 진행되며, 제작발표회 전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본격연예 한밤’과 ‘모닝와이드’에서 활약 중인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V 라이브의 진행자로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V 라이브 뿐만 아니라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다. 이틀 뒤인 24일 오후 4시 15분에 방송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리보기’에서는 배우들의 캐릭터 소개를 비롯한 다양한 인터뷰부터 미공개 컷까지,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번 V 라이브와 미리보기 방송을 통해 배우들 간의 실제 호흡을 보는 것과 동시에 드라마에 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을 것이다”라며 “22일에 있을 V 라이브는 물론, 24일에 방송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리보기’까지 본방 사수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iHQ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