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6
연예

송지효X조우진 'B주임과 러브레터', 모태솔로·노총각 변신

기사입력 2017.10.18 11: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의 한 작품인 'B주임과 러브레터'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8일 'B주임과 러브레터'측은 지난 9월 29일 상암동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2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B주임과 러브레터'는 어느날 갑자기 모태솔로 회사원에게 보낸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러브레터가 배달되고, 러브레터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34년차 모태솔로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배우 송지효와 조우진이 출연을 결정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9월 29일 상암동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진행된 'B주임과 러브레터'의 대본리딩 현장에는 송지효, 조우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무실이라는 익숙한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건이 많은 만큼 친숙하지만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가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특히 송지효-조우진은 합을 맞춰보는 첫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던 동료처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기대감을 키웠다.

배우 송지효는 여자 주인공 방가영 역을 맡았다. 방가영은 34년째 모태 솔로로 지내고 있는 구두 회사의 주임. 연애 경험이 전무해 사랑에는 초보지만, 일에 있어서 만큼은 완벽을 추구하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그런 그녀에게 비밀스런 익명의 러브레터가 전달되면서 발신지를 찾기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질 전망이다.

조우진은 남자 주인공 심병선을 연기한다. 심병선은 방가영 주임과 같은 공간에서 근무하는 상사로, 착하고 순하지만 일밖에 모르는 전형적인 대한민국의 노총각 회사원. 극중 '방가영'과 미묘한 케미를 이뤄 직장인들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월부터 방송될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CJ E&M의 신인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을 차례로 선보이게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