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4:05
경제

TV 방영 조개갈비찜 맛집 인기명, 왕십리점 오픈

기사입력 2017.11.16 17:4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서울 강북 지역 중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대표적인 곳이 왕십리이다. 특히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와 인접해 있어 주변 지역으로 새로운 주거지역이 형성되고 있으며, 지하철 노선만 4개의 호선이 지나가는 교통의 중심지 중 한곳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 대형 쇼핑몰, 문화시설 등의 편의 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왕십리 지역이다. 이렇게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보니 신당역, 상왕십리역, 왕십리역 주변으로 다양한 왕십리 맛집, 술집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 중 최근 생생정보통에 방영되었던 조갈찜 맛집인 인기명이 지난 15일 오픈해 주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명은 ‘백세인생’ 가수 이애란 씨의 맛집으로 생생정보통에 방영되었던 곳으로, 주요 메뉴는 조갈찜이다. 조개찜과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로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맛과 비쥬얼을 동시에 잡아 신당 맛집, 상왕십리 맛집을 찾는 20~30대 여성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인기명 관계자는 “조갈찜은 조개찜과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메뉴이니만큼 가족 외식은 물론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로도 좋다.”며 “높은 퀄리티의 맛을 통해 신당역, 상왕십리역 맛집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을 즐겁게 하는 맛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회식, 모임 장소 예약시 미리 전화를 통해 예약도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