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0:40
경제

‘천생연분닷컴’ 허니문박람회후기, 매 회 박람회 신청자 300쌍 돌파

기사입력 2017.11.17 17:0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결혼식을 마치고 떠나는 허니문은 예비 부부에게 있어 가장 의미가 담긴 여행일 것이다. 더욱 완벽하고 로맨틱한 멋진 허니문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필히 허니문박람회후기를 확인하고 박람회를 방문해 정보수집, 계획, 여행지선정 등의 도움을 받아야한다. 사실상 허니문여행사를 통하지 않고서는 준비하기가 까다롭다.

매 월 3회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는 천생연분닷컴은 만족도, 진정성 있는 허니문박람회후기로 매 회 박람회 신청자가 300여쌍을 넘어서고 있으며, 18년간 허니문 하나만을 연구하고 그 노하우를 반영해, 체계적이고 전문성 있는 교육을 마친 플래너가 1:1 맞춤상담을 통해 결혼준비를 도와준다.

허니문박람회에서는 인기 신혼여행지 15곳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 부부를 위해서 인기 지역인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 등은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도 제공하고있다. 업계 단독 금액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손해와 비용부담을 최소화 시킴으로써 높은 신뢰도를 얻었다.

허니문박람회후기가 증명하듯, 천생연분닷컴은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이 가입되어있어 안전하고 믿음직한 여행이 가능하다.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어, 편안하고 빠른 여행준비가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