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06
연예

'꾼' 미공개 스틸…강렬한 연기 변신·과감한 사기 플레이

기사입력 2017.11.23 10:37 / 기사수정 2017.11.23 10: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꾼'(감독 장창원)이 개봉을 맞아 배우들의 연기 변신과 빛나는 호연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공개된 스틸에는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을 잡기 위해 함께 손을 잡지만 끊임없이 서로를 경계하는 황지성(현빈 분)과 박희수 검사(유지태)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꾼들의 브레인이자 판을 설계하고 이끌어가는 사기꾼 지성 역의 현빈은 화려한 사업가로 변장하는 것은 물론, 장두칠을 판에 끌어들이기 위해 고석동(배성우)과 함께 유치장 행까지도 감행하는 등 과감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지태는 겉과 속이 다른 야망에 가득 찬 검사 박희수로 완벽히 분해 단 컷만으로도 선과 악을 넘나드는 강렬한 표정을 보여주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한다.

장두칠의 오른팔이자 투자꾼 곽승건 역의 박성웅 역시 꾼들의 첫 번째 타깃이 되면서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박성웅은 철두철미하고 스마트한 모습 이면에 춘자(나나)의 미인계에 어수룩하게 넘어가는 등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박 검사의 비공식 루트인 사기꾼 3인방 고석동, 춘자, 김 과장(안세하) 역시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의기투합하며 비밀 아지트에서 작전회의를 하고 타깃을 감시하며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는 극강의 재미를 예고한다.

'꾼'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