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23
연예

'모두의 연애' 최원명, 첫 등장부터 눈길…궁금증 유발

기사입력 2017.12.16 13:32 / 기사수정 2017.12.16 13:3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최원명이 '모두의 연애'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 2회에서 최원명은 여자 친구인 강민아(강민아 분)가 옆에 있지만, 늘 가슴 한편에 첫사랑인 이시아(이시아)를 잊지 못하는 ‘최원명’역으로 분했다.

이날 최원명은 강민아와 함께 동네 호프집에서 평범한 연인처럼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 그는 강민아와 대화를 나누던 중, 창문을 통해 아슬아슬하게 걷고 있는 이시아를 발견하곤 “나, 급한 일 있어서 먼저 갈게”라고 말하며 강민아를 홀로 두고 다급하게 뛰쳐나갔다. 이는 2년 만에 첫사랑인 이시아를 우연히 만난 것.

이에 최원명은 이시아를 급히 쫓아가 그의 어깨를 붙잡아 세웠다. 그러나 생각지 못하게 이시아가 눈물을 흘리는 것을 발견한 최원명은 “누나 왜 그래요? 무슨 일 있어요?”라고 말하며 어찌할 바를 모르는 당황한 기색을 내비쳤다.

최원명은 이시아가 자신에게 안기자, 조심스럽게 그를 토닥이며 위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누나가... 돌아왔다”라는 내레이션으로 드라마 엔딩을 장식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처럼 최원명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을 뽐낸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방송 말미에는 강민아와 이시아 사이에서 나쁜 남자와 순정남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해 다음 회차에서 최원명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신동엽, 성시경, 마이크로닷, 이시아, 변우석, 박유나, 강민아, 안승환 등이 출연하는 ‘모두의 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