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4
연예

[종합] '아는형님' 젝스키스, 이들이 바로 아이돌 예능의 지침서

기사입력 2017.12.16 22:19 / 기사수정 2017.12.16 22:4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아이돌의 지침서' 젝스키스가 놀라운 예능감으로 '아이돌 예능의 지침서'를 한 편 완성했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젝스키스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역대급 웃음을 만들고 갔다.

젝스키스는 등장부터 특별했다. 리더 은지원이 '아는형님'에 출연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그때는 분위기가 상당히 암울했다. 폐교 직전이었다"고 말해 '아는형님'에 한 방을 먹인 것.

이어 '아는형님'과 젝스키스의 입담 대결이 이어졌다. 젝스키스는 '아는형님'의 어떤 공격에도 굴하지 않았다. 20년이라는 긴 역사만큼 많은 에피소드도 자랑했다.

'아는형님'이 가장 견제한 젝스키스 멤버는 '마이웨이'로 유명한 이재진. 이재진의 묘한 기운에 '아는형님' 대표 돌아이 민경훈도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나중에는 둘만 이해하는 대화로 찰떡 궁합을 보였다.

'1박 2일'부터 '신서유기', '강식당'까지 강호동, 이수근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은지원은 강호동-이수근과 관련된 폭탄급 에피소드를 내놨다. 바로 이수근이 강호동 때문에 인생 최대의 굴욕을 당한 사건. 이수근은 이마저도 예능으로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나가 젝스키스 팬임을 강력하게 어필한 김희철은 젝스키스와 '젝키 노래 맞추기' 대결을 펼친 끝에 승리를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그는 노래 뿐만 아니라 안무, 그리고 무대 배경 상황까지 모두 언급하는 '젝키 자판기'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20년 전 센세이션을 일으킨 젝스키스의 '백다운' 안무의 원조도 밝혀졌다. '백다운' 춤의 주인공 김재덕이 "사실 백다운 춤은 중학생 때 이재진이 만든 것"이라고 고백하며 "그걸로 공개 사과를 요구했다"고 말한 것. 20년 만에 펼쳐진 백다운 춤 대결에서도 멋진 모습으로 보였으나 "이제 핏줄 따라서 번쩍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서 DJ DOC와 핑클로 분한 '아는형님' 멤버들과 게임을 펼쳤다. 승부욕 있게 대결에 임한 젝스키스지만 결국 패배해 물풍선 벌칙을 받았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