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40
경제

이엔티팩토리,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 ‘OZTV SHOP’ 플랫폼 오픈

기사입력 2018.01.17 10:45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이엔티팩토리(대표 송장헌)는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OZTV SHOP’을 오픈했다고 지난15일 밝혔다.

‘OZTV SHOP’는 인플루언서의 개인 마켓 플랫폼 서비스다. 플랫폼 내에 구비된 제품 가운데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판매 할 수 있다. 자신의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해 큐레이션 후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다. 판매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일반인 유저 또한 OZTV SHOP 플랫폼 내에서 셀러 가입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하다.

OZTV는 이엔티팩토리가 운영하는 MCN 브랜드로 400명이상의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1인 미디어 에이전시다. OZTV SHOP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는 기업과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크리에이터에게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이엔티팩토리 송장헌 대표는 “OZTV가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 벤처기업 및 소상공인들도 MCN 마케팅을 쉽고 적극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마케팅툴로써 포지셔닝 되길 바란다” 고 하며 ”크리에이터 랭킹 및 마케팅 캠페인 성과와 같은 데이터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광고주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엔티팩토리는 2015년 MCN브랜드인 OZTV를 론칭하고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크리에이터를 위한 방송 “ JTBC 워너비” 프로그램 제작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 콘텐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비고라이브, 라이브미, 도위와 같은 해외 최대 인터넷 방송플랫폼과의 계약을 체결하여 한류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송출하고 장기적으로 크리에이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