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34
스포츠

'제2회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컵 9인제 배구대회' 실시

기사입력 2018.01.18 15:07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오는 20일 홈경기장인 천안 유관순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제2회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컵 9인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연고지 천안의 배구문화 활성화와 일반시민들이 직접 배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구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 대회 우승팀인 천안시 한빛회와 준 우승팀인 유니크팀을 비롯해 총 12개팀이 참가해 조별 예선을 통해 4개팀을 가려 4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시상은 우승팀과 준 우승팀 그리고 3위 2개팀에게 우승컵과 클럽활동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현대캐피탈 선수들은 경기당일 결승전 참관 후 클럽 선수들 및 경기장을 찾은 배구팬과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구단은 부대행사로 경기종료 후 경품추첨 시간을 통해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 초청권, 홈경기 특별석 티켓, 배구용품 그리고 선수단에서 준비한 선수 애장품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 "지난 1회 대회보다 참가팀이 더 늘어났다"며 "천안 지역 클럽 팀들이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고 즐거운 9인제 배구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