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06
연예

[엑's 할리우드] 우디앨런 수양딸 딜런 패로우 "7세부터 父로부터 상습 성추행 당했다" 폭로

기사입력 2018.01.19 15:14 / 기사수정 2018.01.19 15:14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영화감독 우디앨런의 수양딸 딜런 패로우가 우디앨런에게 성폭행 당한 과거를 폭로했다.

딜런 패로우는 18일(현지 시각)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엄마의 고향에 있는 시골집 다락방에서 우디 앨런에게 성폭행 당했다. 그는 누워 있는 내 배 위에 장난감 기차를 올려두고서 내 중요 부위를 계속 만졌다"고 털어놨다.

딜런 패로우는 "7세부터 우디 앨런으로부터 상습적인 성추행을 당했다"며 수년 전부터 이 같은 사실을 폭로해왔다. 앞서 우디 앨런은 아동 성추행 의혹을 전면 부인한 바있다.

그러나 이날 인터뷰에서 딜런패로우는 "내가 아버지한테 성폭행을 당했다는 걸 믿지 않는 사람들이 내가 그를 조종했다고 말하는데 정말 황당하다. 내가 그를 세뇌시킨 게 아니다. 어머니만이 나를 믿어줬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한편 우디 앨런은 할리우드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로, 입양한 딸 순이 프레빈과 재혼해 충격을 준 바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CBS 영상 캡처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